도미노 피자와 피자헛의 경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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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미노 피자와 피자헛의 경쟁 구도

패스트푸드 배달을 촉진하고 위안 식품에 대한 맹렬한 수요를 촉발시킨 COVID-19 식습관은 도미노 스, 파파 존스, 피자 헛 등과 같은 피자 체인점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Tastewise의 데이터에 따르면 전체 피자 소비량의 8 %를 차지하는이 피자 제조업체는 고객 충성도를 위한 싸움에서 메뉴 혁신과 배달에 의존했습니다. 바로 지난달에 Pizza Hut ( YUM )는 10.99 달러부터 시작하는 고기로 가득 찬 4 개의 개별 “디트로이트 스타일”피자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Detroit Double Pepperoni, Double Cheesy, Meaty Deluxe 및 Supremo ($ 10.99부터 시작). 지난 분기 매출이 8 % 증가한 피자 체인점은 오리지널 스터프 드 크러스트 피자 출시 25 주년을 기념하여 그달 초 한정판 Nothing But Stuffed Crust를 데뷔했다. 냠! CEO 데이비드 깁스 (David Gibbs)는 회사의 분기 별 실적 발표에서 Pizza Hut가 “혁신 파이프 라인을 재 활성화하고 소비자에게 정말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방식으로 브랜드를 제공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디트로이트 레시피가 다음을 상징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혁신을 위한 중요한 역할 ” 이와는 별도로 Papa John ‘s ( PZZA )는 최근 새로운 박제 크러스트 피자와 함께 “Epic”으로 갔습니다. $ 12 항목에는 여분의 치즈로 채워진 반죽, 특수 소스 및 엄선된 토핑이 있습니다. 패스트푸드가 COVID 시대의 위기 모드에서 회복으로 전환함에 따라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이 계속 기대하는 추세의 일부입니다. BTIG 분석가 Peter Saleh는 최근 메모에서 축소된 해가 지나면 2021 년에 “대유행이 완화되고 동일 매장 판매가 완만 해짐에 따라 신제품 뉴스”가 많이 나올 것이라고 썼습니다. 한편 Domino ‘s ( DPZ )도 스페셜티 파이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를 희망합니다. 지난 9 월 체인점 은 치즈 버거와 치킨 타코의 두 가지 새로운 맛을 선보였습니다. 회사는 2 월 25 일 4 분기 실적을 보고 할 예정이다. 3 분기 실적 발표에서 Domino의 최고 경영자 인 Ritch Allison은 “지금까지 이러한 신제품에 대한 고객 피드백이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사실, 다가오는 피자 전쟁은 소비재 회사에서 벌어졌습니다. Nestle ( NSRGY )은 Digiorno, California Pizza Kitchen, Tombstone 및 Jack ‘s와 같은 브랜드로 “냉동 피자의 선두 주자”라는 브랜드를 내세웠습니다. Hormel Foods ( HRL )도 다양한 특수 피자 토핑으로 경쟁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Slice Out Hunger와 협력하여 최근에 피난처와 급식소에 피자를 배달했습니다. 미국인은 하루에 피자를 얼마나 섭취합니까? Slice Life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초당 350 조각의 피자를 먹습니다. 온라인 음식 주문 플랫폼은 또한 미국 소비자가 연간 30 억 개의 피자를 먹는다고 지적했습니다. 미국인들은 매년 피자에 총 380 억 달러를 소비합니다. Tastewise에 따르면 COVID-19로 인해 더 많은 미국인이 집에 머물면서 홈 메이드 피자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 회사는 야후 파이낸스에 모든 피자 먹는 행사의 14 %가 직접 만든 것이며, 폐쇄 제한으로 인해 현지 피자 가게가 폐쇄됨에 따라 수제 피자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전년 대비 58 %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지역 피자 가게는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동안 새로운 소비자 트렌드를 채택하려고 노력했습니다. Slice Life에 따르면 2020 년에는 소비자가 집에서 일하고 금요일 밤 5 시가 2020 년 가장 인기 있는 주문 시간으로 피자 가게의 점심 거래가 39 %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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