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갑옷의 발명

개인 갑옷 발명의 필요성

고품질의 철 갑옷, 특히 우편의 기마 전사 엘리트가 로마의 몰락과 유럽 봉건제 수립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러나 10 세기까지 서유럽 기사의 방탄복과 로마 군단의 로리 카 하 마타 사이에는 질적 차이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11 세기에 기 사용 메일 셔츠의 소매 또는 byrnie는 더 길고 더 밀착되어 상완 중앙에서 손목까지 아래쪽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동시에, 버니의 밑단은 슬개골 바로 위에서 바로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기사들은 gambeson, 누비이불 의류 가죽이나 캔버스의 추가 보호를 위해 메일 아래와 타격의 충격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일반 병사들은 종종 그들의 유일한 보호 수단으로 gambeson을 착용했습니다.)이 기간 동안 기사의 갑옷 위에 착용하는 가벼운 의복 인 외투 가 일반화되었습니다. gambeson과 surcoat는 모두 십자군 전쟁 동안 이슬람 기술에 노출된 결과로 채택된 아랍 수입품이었을 것입니다. 노먼 무장 한 남자들은 착용자가 말에 걸터앉을 수 있도록 분할된 색슨 버니의 최신 버전 인 호 버크 (hauberk)라고 하는 무릎길이의 우편 셔츠로 보호되었습니다. 11 세기 무장 한 남자들은 아마도 완전한 우편 바지를 가지고 있지 않았을 것입니다. hauberk는 동일한 효과를 주는 천이나 가죽을 삽입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은 또한 목과 목을 보호하기 위해 머리에 착용하는 후드 같은 우편물 옷을 포함했다; 이것은 현대 스키 모자처럼 얼굴에 구멍이 있습니다. 후드는 천이나 가죽의 패딩으로 뒷받침되었고 코를 보호하는 뾰족한 철제 헬멧 (코를 보호하는 수직 막대)이 그 위에 씌워졌습니다. 기사의 방어 장비는 소유자 키의 거의 3 분의 2에 달하는 연 모양의 커다란 방패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방패의 크기는 갑옷이 제공하는 불완전한 보호에 대한 증거였습니다. 12 세기에 열린 비강으로 진화 한 헬멧 냄비 투구 또는 투구. 이것은 헬멧의 왕관이 뾰족한 모양을 잃어 평평하게 되고 비강이 작은 시야 슬릿과 호흡 구멍을 제외하고 얼굴 전체를 덮도록 확장되는 복잡한 과정이었습니다. 12 세기 후반의 투구는 일반적으로 배럴 모양의 사건이었습니다. 그러나 힌지 바이저가 있는 보다 정교한 디자인도 나타났습니다. 투구는 극도로 무거웠으며 전체 무게는 목에 의해 지탱되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전투 직전에 입었습니다. 일부 기사는 우편물 코 이프를 선호했는데, 의심할 여지없이 두꺼운 패딩과 그 아래에 철제 캡이 있는 것 같습니다. 12 세기의 한 묘사는 우편물 코 이프 위에 착용 한 철제 바이저를 보여줍니다. 13 세기 초까지 유럽인은 갑옷 은 손을 보호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는 그물망으로 우편물을 만드는 법을 배웠습니다. 처음에 이것은 손바닥에 가죽으로 된 구멍이 있는 벙어리장갑의 형태였는데, 이 구멍을 통해 기사가 움직이지 않을 때 손을 밀어 넣을 수 있었습니다. 세기 중반에 갑옷의 기술은 완전한 우편 장갑을 만드는 수준까지 발전했습니다. 플레이트 최초의 기사 플레이트 아머는 1200 년 직후에 갬 베슨 아래에 착용된 얇은 플레이트 형태로 나타났습니다. 처음에는 팔꿈치, 슬개골, 정강이에 대한 외부 판금 갑옷이 세기 중반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진정한 판 cuirass 는 1250 년경에 나타났지만 처음에는 다루기 힘들었고 몸통의 앞부분만 덮었 고 의심할 여지없이 그것이 부착된 밑에 있는 의복에 상당한 스트레스를 가했습니다. 아마도 부분적으로는 이러한 이유로 가슴 판 뒤에 곧바로 백 플레이트가 이어졌습니다. 13 세기 후반부터 판 보호는 무릎과 팔꿈치에서 사지 를 포함하도록 퍼졌습니다.라는 정사각형 플레이트 어깨를 보호하는 ailettes는 약 1290 년에서 1325 년 사이에 잠깐 등장한 후 흉갑과 상완 방어구 사이의 간격을 덮는 관 절판 방어막으로 바뀌었습니다. 경첩이 달린 바이저가 달린 헬멧은 약 1300 년에 나타났으며, 세기 중반 무장 한 갑옷은 어깨 방어구에 직접 놓인 닫힌 투구 투구를 제작했습니다. 처음에 보강재로 우편물 위에 착용 한 판금 갑옷은 가랑이, 겨드랑이, 무릎 뒤쪽과 같은 영역을 제외하고는 갑옷의 기술로 충분히 유연한 관절을 고안할 수 없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완전히 대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강화된 범위에 대응하여 기사의 커다란 연 모양의 방패는 훨씬 더 작은 도구로 진화했습니다. 풀 플레이트 아머의 첫 번째 슈트는 15 세기의 첫 수십 년 동안 거슬러 올라갑니다. 1440 년에 고딕 양식의 판금 갑옷이 잘 개발되어 개인 갑옷 보호의 궁극적인 발전을 나타냅니다. 갑옷은 손가락을 개별적으로 관절로 묶은 장갑을 만들고 있었고 어깨 방어는 특히 정교 해져서, 무기는 최소한의 노출로 검 , 창 또는 철퇴를 휘두를 수 있는 완전한 자유를 허용했습니다. 또한 15 세기 동안 개인용 갑옷의 무게는 부분적으로는 유럽 전에서 충격 전술의 중요성과 부분적으로는 마상 (jousting )은 낮은 울타리 나 장벽으로 분리된 두 기갑 기사가 서로 정면으로 타서 무딘 창으로 서로 자리를 빼려고 시도하는 모의 전투의 한 형태입니다. 갑옷 보호가 더 완전하고 무거워 짐에 따라 더 큰 품종의 말이 나타났습니다. 말의 우편물 보호는 13 세기에 보편화되었습니다. 15 일까지 판마 갑옷이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습니다. 플레이트 아머가 무장을 제공 한 전례 없는 보호는 전술적, 경제적 비용 없이는 오지 않았습니다. 닫힌 투구는 시력을 심각하게 방해하고 전투에서 음성 의사소통을 불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 이 기간 동안 문장이 등장했고 갑옷 외투는 기사 복의 표준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궁극적으로, 미사일을 멈추는 데 필요한 철의 두께 (첫 번째 화살과 석궁 볼트, 그다음 하르 케 버스 와 머스킷 볼)는 장갑이 너무 무거워서 현역 서비스를 하기에는 비현실적이었습니다. 16 세기까지 갑옷은 대부분 의식적이고 장식적인 것이 었으며 점점 더 정교한 장식이 되었습니다.

전쟁을 위한 전차

새로운 전쟁 형태를 만들어낸 전차

1600 년경 기원전 , 이란 부족은 가벼운 이륜 전차와 함께 북쪽에서 메소포타미아에 군마를 도입했습니다. Hyksos는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이집트에 전차를 도입한 것으로 보이며, 당시에는 성숙한 기술이었습니다. 2 천년의 중간에 의해 기원전 , 이집트, 히타이트, 팔레스타인 전차 설계 및 제조에 큰 정교함을 보이는 매우 가볍고 유연 차량, 특히 바퀴와 타이어가 되었다. 경전차는 두세 마리의 말에 의해 끌 렸는데, 이 말은 하나 또는 두 개의 막대와 멍에로 고정된 가슴둘레를 사용했습니다. 말이 타기보다는 전차를 끌기 위해 오랫동안 사용되었다는 것은 아마도 말의 부적절한 힘과 불완전한 가축화 때문일 것입니다. 마차는 기계적인 고장을 겪었고, 더 중요한 것은 말 중 하나가 무력화되었을 때 움직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더욱이 기병대 방식으로 타는 기술은 전차의 일식 이전에 전술적으로 지배적인 무기로 습득되었습니다. 2 천년 말까지 전차의 감소 기원 전철 무기 보급과 관련이 있을 수 있지만 무장 한 사람을 태울 수 있는 충분한 힘과 체력을 가진 말의 사육과도 분명히 관련이 있습니다. 전차는 기술 발전이 더딘 영역에 머물 렀지 만 고전 세계에서는 주로 의식 기능을 위해 유지되었습니다. 의 나이 기병 , c. 400 CE –1350 유럽에서 기갑 부대의 시대의 시작은 전통적으로 고딕 기병에 의해 로마 황제 발렌스의 군대의 파괴에 발표된 아드리아노 폴리스 전투 378에서 CE. 봉건제라고 불리는 정치적, 경제적 관계의 네트워크가 특징 인 그 이후의 시기는 기 마군이 14 세기에야 포기하기 시작한 우위를 차지한 시대였으며, 개방된 필드를 점령할 수 있는 보병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기마 기사도에 대해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병은 이 시대 이야기의 일부일 뿐입니다. 그러나 인상적인 마운트 기사는 전투 중이었을지 모르지만 안전한 보충 및 피난처가 필요했습니다. 이것은 seigneurial 요새 또는 성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군사적 의미에서 유럽 봉건주의는 무장 한 병사, 군마, 성 간의 공생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중장비 엘리트의 전술적 우위에는 여러 가지 복잡한 원인이 있었습니다. 생산 수단과 무장 폭력 수단의 사회적 분배에 대한 기본적인 재정 향이 관련되어 있음이 분명합니다. 말 은 많은 양의 곡물을 필요로 했고, 종자 곡물의 수익률이 2 대 1에 불과한 농업 경제에서는 농작물 생산의 개선 없이는 강력한 충격 조치가 지배력을 굳힐 수 없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러한 개선은 말을 농업 운송 및 쟁기에 활용하는 수단의 개발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종자 대 수확량 비율이 개선되기 시작한 14 세기에 시작되었습니다. 무거운 시대 충격 기병 은 갑작스럽게 등장하지 않았고, 등자 나 다른 단일 발명에 의해 안내되었습니다. 군마 번식의 개선이 주요하고 아마도 지배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3 세기부터 로마의 경계에 맞서게 되었던 게르만 부족은 말 사육에 돌파구를 쳤을 수 있으며, 7 세기 이후 아랍 정복에서 아라비아 말의 우월한 품종 은 전술의 주요 결정 요인이 되었습니다. 성공. 등자만으로는 강력한 군마와 안장, 둘레 및 굴레와 같은 지원 기술 없이는 거의 의미가 없었습니다. 흩어져있는 예술적 및 고고 학적 증거를 사용하여 역사가들은 중세 유럽에서 기술 혁신의 대략적인 연대기를 구성했습니다. 전쟁 단일 둘레 안장 은 6 세기에 도입되었으며 철 등자 7 일에 흔했습니다 (동쪽에서 더 일찍 알려졌을 것입니다). 군마를 조종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연석은 거의 같은 시기에 시작되었을 것입니다. 문학적 증거에 따르면 철제 말굽은 9 세기 말로 거슬러 올라가며, 그림 증거에 따르면 박차는 11 세기말부터 시작된다. 12 세기에 유럽 기사는 성기를 보호하고 그의 자리에 단단히 고정시키는 높고 둥글게 둥글게 감싸는 촛대와 pommel이 달린 전쟁 안장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안장 자체는 앞뒤로 단단히 고정되는 이중 둘레로 말에 고정되었습니다. 이러한 개발은 말과 기수를 하나의 유닛으로 용접하여 기사가 말의 힘을 랜스 지점에 많이 적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충격에 말의 엉덩이 위로 몰리지 않고 팔 아래에 소파에 앉아 있습니다. 12 세기말부터 시작된 관련 발전은 단단한 백 플레이트를 기사 갑옷에 통합한 것입니다. 이것은 몇 인치의 패딩으로 뒷받침되어 정면 충격의 충격에 대해 팔짱을 끼고 그의 신장을 캔틀로부터 보호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군마의 크기와 힘의 증가와 개인 방어구의 꾸준한 개선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발생했습니다. 그만큼 군마 파괴자 또는 중세 전쟁 마는 유럽 봉건주의의 전술적 생존력의 핵심이었습니다. 이 동물은 중앙아시아에서 시작된 두 마리의 큰 이주 말의 산물이었습니다. 하나는 서쪽으로 이동하여 유럽으로 건너가 결국 거의 전 대륙을 돌아다니는 원시 동물 무리가 생겨났습니다. 두 번째는 남서쪽으로 흘러 소아시아 와 페르시아, 인도 및 아라비아의 이웃 땅으로 향했습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이집트로 넘어간 다음 그 나라에서 북아프리카 전체를 따라 퍼졌습니다. 동시에 소아시아에서 그리스로 건너 가 지중해 북부 해안을 따라 퍼졌습니다. 아라비아와 북아프리카의 말이 북유럽으로 배포되는 두 개의 통로가 있습니다. 하나는 알프스를 가로질러 프랑스와 저지대 국가로 로마인을 정복한 것이 었는데, 이전에는 중앙아시아 말의 후손 이 말의 개체군을 구성했습니다. 다른 채널은 그리스, 마케도니아 및 고딕 국가를 통해 북쪽으로 인도하여 파괴자. 이 야만인들이 제국을 침공했을 때, 그들이 소유 한 수많은 말은 그들이 로마인들을 전복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로마의 붕괴를 목격 한 시대 특히 8 세기 후반과 9 세기 초의 샤를 마뉴 시대에 번식과 점진적인 발전은 주로 수입에 기인합니다. 아라비아 주식. 이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저지대에서 시작된 “큰 말”이었습니다. 기갑 기사의 무거운 짐을 싣기 위해서는 크기와 힘이 필요했습니다. 현대 초안 품종의 조상 인이 말은 북유럽 말 중에서 가장 크고 가장 강력한 말에서 자랐지 만 아라비아 품종도 혼합된 것으로 보입니다. 12 세기와 13 세기의 십자군은 유럽의 귀족을 아라비아 말의 본토로 데려갔습니다. 이 경마의 속도와 민첩성에 감명을 받아 많은 수가 영국과 프랑스로 수입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무어 인들은 아라비아 말과 북아프리카 말을 스페인으로 데려갔고, 그곳에서 토착 종과 교배되어 다른 국가에서 추구하는 우수한 품종을 생산했습니다. (스페인 말은 또한 북미와 남미의 말 개체군의 주요 조상이 된 신세계로 옮겨졌습니다.) 중세 군마의 번식, 관리 및 유지, 기마 전투 기술의 습득에는 엄청난 시간, 기술 및 자원이 필요했습니다. 탈 수 있을 만큼 강한 말은 어디에나 존재하지 않았고, 특히 유럽 말은 야생 상태에서 셰틀 랜드 조랑말 보다 크지 않은 작은 동물로 되돌아가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반면에 말은 유 전적으로 다루기 쉬웠고 육 종가 들은 근친 교배가 더 크고 강력한 동물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래도 품종을 확립하는 것은 어려웠고 혈통을 주의 깊게 통제해야만 품종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이종 교배는 크기와 힘을 생산할 수 있지만 불안정성을 촉진하고 원하는 특성이 “고정”되 자마자 포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특히 비생산적인 육종을 유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자원이 제한되어있는 경우 쉽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기마 전투에 적합한 크고 강력한 말의 품종을 구축하기가 어려웠고 유지 관리 비용이 많이 들었으며 전쟁의 혼란 속에서 종종 길을 잃었습니다. 무리가 흩어 지거나 파괴되지 않더라도 무차별 적으로 품종을 잃을 수 있습니다. 숫자에 대한 필요로 인한 번식.

최초의 요새 형태

처음 만들어진 방어형 요새

강화 요새 디자인 고대의 요새는 주로 에스컬레이드 시도를 물리 치기 위해 설계되었지만, 성벽을 따라있는 궁수와 창 던지기 및 엔필 레이드를 위해 엄폐물이 제공되었습니다. 측면 타워에서 화재. 고전 그리스 시대에 요새 건축 은 높은 수준의 정교함을 얻었습니다. 요새의 프로필과 흔적 (즉, 지상 높이 및 벽의 윤곽)은 성벽을 따라 장착된 발리스타와 지지 타워에서 겹치는 불장을 달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 세기의 로마 요새 가전, 주로 물류 및 관리 편의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정사각형 또는 직사각형 윤곽이 있는 경향이 있으며 주요 통신 경로를 따라 위치했습니다. 3 세기 후반에는 성벽이 두꺼워졌고 기계 포를 지원하기 위해 측면 타워가 강화되었습니다. 문의 수가 줄어들고 도랑이 더 넓어졌습니다. 4 세기 후반과 5 세기말에 로마 요새는 지형과 일치하는 불규칙한 외곽선으로 쉽게 방어할 수 있는 땅에 지어졌습니다. 분명히, 수동적 방어가 설계의 지배적인 고려 사항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전 시대의 영구 방어 작업에 들어간 벽돌의 품질은 후기 기준에 따라 매우 높았습니다. 요새는 거의 독점적으로 옷을 입은 돌로 이루어졌지만 로마 시대에는 콘크리트 모르타르 가 가끔 사용되었습니다. 필드 강화 초기 필드 요새화의 주된 목적은 특히 그리스인들 사이에서 적군이 오르막을 공격할 수 있도록 높은 곳에 서서 우위를 확보하는 것이었습니다. 로마인들은 특히 현장 요새화에 능숙하여 매일 행진이 끝날 때 요새화 된 캠프를 준비했습니다. 군대는 주변에 도랑을 파고, 각 사람이 가지고 다니는 목재로 성벽이나 울 짱을 세우고, 거리를 배치하고, 텐트를 치는데 보통 3-4 시간이 걸렸습니다. 확장된 캠페인 기간 동안 로마인들은 타워와 외곽에 있는 redoubts 또는 작은 요새로 캠프를 강화하고 캠프를 주변 영토로의 공격적 진격을 위한 기지로 사용했습니다. 공성 타워 요새화 된 위치를 뚫기 위해 고전 시대의 군사 엔지니어는 현대 엔지니어에게 경이로움으로 남아있는 돌격 타워를 설계했습니다. 너무 컸어 요마 케도 니아인들이 로도스를 공격할 때 사용했던 공성 타워는 3,400 명의 병력이 성벽으로 이동해야 했습니다. 구타하는 숫양을 휘 두르려면 1,000 명이 더 필요했습니다. 180 피트 (55 미터) 길이. 로마인들은 거대한 공성 탑을 건설했는데, 그중 하나는 카이사르가 150 피트 높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아래층에는 폭행을 위한 뾰족한 머리 또는 폭행을 위한 숫양 모양의 머리가 있는 폭행 숫양이 있었습니다. 상부 층의 궁수들은 성벽에서 수비수를 몰아내기 위해 화살을 쏘았습니다. 타워 꼭대기에서 돌진하는 파티를 위해 경첩이 달린 다리를 낮출 수 있습니다. 공격자들을 적의 미사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로마인들은 가끔 바퀴에 장착된 큰 고리버들 또는 나무 방패 (망토)를 사용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공격자가 나무 갤러리의 보호 아래 요새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육상 운송 고대와 고전 시대에 운송 기술 지상전의 대부분은 인간 자신의 운동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는 말의 크기, 힘 및 체력의 한계와 부분적으로는 중요한 지원 기술의 결함, 특히 말용 하네스와 마차 용 비 회전식 프런트 액슬의 비효율 때문이었습니다. 보다 기본적인 기본 요소는 일반적으로 낮은 수준의 경제 개발이었습니다. 말은 경제적으로 비효율적이어서 많은 양의 음식을 소비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말을 키우는 것 (크기, 힘 및 힘을 위해 선택적으로 사육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은 고전 세계가 조직되지 않은 매우 노동 집약적이고 자본 집약적인 기업이었습니다. 말을 위한 효율적인 당기는 하네스는 알려지지 않았고, 운반 바구니 또는 패니어가 장착된 노새와 당나귀는 등에서 쌍으로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가장 흔한 팩이나 드레이 동물이었습니다. 지중해 세계에서 가장 튼튼한 동물 인 황소는 무거운 짐을 싣고 속도가 중요하지 않을 때 군사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만큼 말 이 마운트 충격 조치를 유지하기에 충분히 강력한 전쟁 말의 품종을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했기 때문에, 말은 2 천년의 중간에 전차의 일식에서 전쟁의 자회사 역할에 제한되었다 기원전 의 상승까지 4 세기 CE 말 궁수. 고전 시대의 말 크기에 대한 증거는 모호합니다. 기원전 7 세기의 그리스 꽃병 그림 은 스키타이 인들이 속도를 암시하는 길고 가느 다란 다리를 가진 강력한 키가 큰 말을 타고 있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그러 나이 견종은 분명히 무너지고 사라졌습니다. 나중에 몽골 대초원 조랑말은 거칠고 다루기 쉬웠지만 아마도 상당히 작았습니다. 말은 드래이지에 사용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는 그들의 희귀함과 비용으로 인해 전투 역할을 제한했고 부분적으로는 적절한 하네스가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널리 사용되는 하네스는 목과 가슴 하네스로 동물에 부착된 폴앤 요크 어셈블리로 구성되었습니다. 이것은 황소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여기서 주요 하중은 멍에에 대한 동물의 혹의 추력에 의해 흡수되었습니다. 말의 경우, 대부분의 당기는 하중은 목끈에 의해 지탱되어 말을 목을 졸라 매고 혈류를 수축시키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코끼리 전쟁 코끼리는 인도에서 처음 사용되었으며 기원전 4 세기에 페르시아인들에게 알려졌습니다. 그 후 거의 성과를 거두지 못했지만 기원전 218 년에 알프스를 이탈리아로 건너가는 동안 한니발의 군대에서 그들의 존재는 그들의 인식된 유용성을 강조했습니다. 코끼리의 전술적 중요성은 사람과 말 모두에게 기꺼이 기꺼이 돌격하려는 의지와 말에서 영감을 얻은 공포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이륜 전차 전차는 군인 자신의 이동 능력이 아닌 전투에서 가장 초기의 수송 수단이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전차 기원전 2500 년경의 수메르 묘사는 진정한 전차가 아니라 네 마리의 당나귀 또는 야생 당나귀로 구성된 팀이 그린 단단한 나무 바퀴가 달린 네 바퀴 수레였습니다. 그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무겁고 번거 롭습니다. 피벗 식 프런트 액슬이 없으면 회전을 통해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최초의 화살 형태

처음 만들어진 화살

초기 활 나무 한 조각으로 만든 단순한 활은 신석기시대 사냥꾼들 에게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것은 기원전 30,000 년 이전의 동굴 벽화에 명확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개선점은 리플렉스 보우 (reflex bow)로, 활을 당기기 전에 현이 그립에 가깝게 놓이도록 중앙 근처에서 앞으로 구부러 지거나 반사적으로 구부러진 활이었습니다. 이것은 궁수의 왼손에 가깝게 더 멀리 앞으로 시작했기 때문에 무승부의 유효 길이를 늘 렸습니다. 그만큼 복합 곡궁 다음 주요 개선점은 현대에 이르기까지 미사일 무기 중에서 두드러지게 유지되는 복합 재 곡궁이었습니다. 이 개발은 강성과 인장 강도에서 목재의 고유 한 한계를 극복했습니다. 합성 활의 굽힘 저항은 활의 뒤쪽 또는 배를 뿔로 보강하여 증가시켰습니다. 반동의 속도와 힘은 활 앞쪽에 힘줄을 겹쳐서 일반적으로 장력을 가하여 증가시켰습니다. 따라서 이 합성물의 나무 구조는 뿔과 힘줄 을지 지하는 얇은 나무 조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더 강력한 합성 활은 매우 높은 스트레스를 받았으며 풀었을 때 곡률을 뒤집었습니다. 그들은 recurved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왜냐하면 활을 묶었을 때 활의 바깥쪽 팔이 궁수로부터 멀어지게 휘어졌기 때문에 드로우가 끝날 때 기계적 이점을 부여했습니다. 기념비적이고 예술적인 증거는 복합 재곡 궁의 원리가 기원전 3000 년에 알려졌음을 시사합니다. 합성 활의 가장 큰 장점은 본질적으로 원하는 강도로 설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길이와 강성 사이의 정교하지만 경험적으로 이해된 절충안을 따르면, 보우 어는 가벼운 화살을 장거리로 추진할 수 있는 짧은 활, 상대적으로 짧은 범위에서 관통력을 최대화하도록 설계된 길고 무거운 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타협. 화살 Arrow 디자인은 아마도 생산 고려 사항이 가장 중요한 군사 기술 분야의 첫 번째 영역이었을 것입니다. 대량으로 사용된 반소 모형 탄약으로서 화살은 기술적인 효과만으로 평가할 수 없었습니다. 생산 비용도 고려해야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화살촉에 사용되는 재료는 다른 공격 기술에 사용되는 재료보다 한 단계 뒤쳐지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부싯돌과 흑요석의 화살촉은 현저하게 균일 한 표준에 따라 청동기 시대 까지 잘 살아남 았으며 청동 화살촉은 사실상 다른 모든 군사 절단 또는 피어싱 도구에 철을 채택한 지 오래되었습니다. 화살통은 역사상 비교적 저렴한 목재와 갈대로 만들어졌지만 모양을 만드는 데 상당한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부싯돌과 흑요석의 화살촉을 샤프트에 고정하는 놀랍도록 세련된 기술은 기록된 역사보다 오래전부터 잘 활용되었습니다. (화살 제조 기술의 중요성은 현대 영어에서 화살 샤프트에 깃털을 부착하는 전문가의 칭호 인 Fletcher라는 이름의 생존에 반영됩니다.) 기계 포병 개별 무기와는 달리 고전부터 중세까지 기계 포는 거의 연속성 이 없었다. 유일한 예외는 (독립적인 재창조의 경우였을 수 있음) 로마의 진격 기와 중세 투석기의 유사성이었습니다. 고전 시대의 기계 포병은 긴장과 비틀림의 두 가지 유형이었습니다. 첫 번째로, 발사체를 구동하기 위한 에너지는 당겨진 활의 장력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꼬인 섬유 묶음에 저장된 비틀림 에너지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발명 기계 포병의 은에 전통적으로 기인된 이니셔티브 의시 실리에 있는 시러큐스의 폭군 디오니 시우스 1 세는 기원전 399 년에 그의 카르타고와 의 전쟁에 대비하여 군용 엔진을 만드는 엔지니어. Dionysius의 엔지니어들은 확실히 기존 관행을 따랐습니다. 그리스의 가장 초기 엔진은 복족류 또는 ‘배꼽 사수’. 사실상 큰 석궁 , 그것은 사용자가 무기를 끌기 위해 그의 배에 대한 스톡을 받 쳤기 때문에 그 이름을 받았습니다. 그리스어 텍스트는 활의 구조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았지만 나무, 뿔 및 힘줄의 합성 활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그러한 엔진의 잠재력은 분명했으며 더 큰 출력과 범위에 대한 요구는 장력 능력을 빠르게 초과했습니다. 기원전 3 세기 중반에 활은 나무 상자에 묶여있는 단단한 나무 팔로 대체되었고, 머리카락이나 힘줄이 촘촘하게 꼬여있는 힘에 대항하여 당겨졌습니다. 전체적인 개념은 복족류 와 유사했습니다. 그러나 장력 대신 비틀림을 대체하여 더 크고 강력한 엔진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투석기 (그리스 카타에서 “피어싱”, 펠트 , “실드”, “실드 피어서”)는 800 야드 (700 미터)까지 창을 던질 수 있습니다. 동일한 기본 원리가 대형 돌을 던지는 엔진에도 적용되었습니다. 유대인 역사가 요세푸스는 에 사용 로마 투석기 언급 예루살렘의 포위 (70)에 CE 2 개 경기장 (4백 야드, 또는 366m) 이상 (55 파운드, 또는 25kg에 대한) 한 재능을 무게 돌을 던질 수 있다. 기계 포의 용어는 혼란스럽습니다. 투석기는 기계 포병의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그러 나이 용어는 수직면에서 회전하는 단일 암이 있는 특정 유형의 비틀림 엔진에도 좁게 적용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이 수평면에서 회전하는 두 개의 수평 대향 암이 있는 비틀림 엔진을 발리스타. 좁은 의미의 투석기가 그리스인에 의해 사용되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로마인들은 투석기를 불렀습니다. onagers 또는 야생 당나귀, 그들의 후방이 반동의 힘으로 위로 차는 방식. 로마인들은 공성전에서 대형 발리스타와 오나 저를 효과적으로 사용했으며 작은 바퀴에 장착된 비틀림 엔진 인 carroballistae는 군단의 정규 일부였습니다. onager와 중세 투석기는 개념이 동일했지만 발리스타는 고전 시대 이후에는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최초의 창에 대하여

가장 처음의 창의 형태

창 던지기의 중요한 개선은 Roman pilum이었습니다. 필룸은 비교적 짧고 길이가 약 5 피트였으며 총 길이의 거의 1/3을 차지하는 무거운 연철 머리를 가졌습니다. 이 무기의 무게는 범위를 제한했지만 더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연철로 된 머리는 충격을 받으면 구부러져 적이 다시 던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창과 마찬가지로 창과 마찬가지로 철의 외양에 상대적으로 영향을받지 않았으며 16 세기에 심각한 무기로 버려 질 때까지 특징적인 형태를 유지했습니다. 그만큼 슬링 슬링은 원칙적으로 고대 의 미사일 무기 중 가장 단순 했고 실제로는 가장 어려웠습니다. 그것은 주머니에 고정 된 두 개의 코드 또는 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작은 돌을 주머니에 넣었고, 슬링 어는 속도를 높이기 위해 전체 작업을 빙빙 돌다가 코드 끝 중 하나를 놓아 발사체를 풀어주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발사체에 상당한 속도를 부여 할 수 있지만, 계획의 기하학적 구조는 릴리스가 초보적인 수준 을 달성하기 위해 기묘한 정밀도로 시간을 설정하도록 지시했습니다.정확성. 거의 항상 청소년기에 기술을 습득 한 부족 또는 지역 모집 전문가가 사용하는 슬링은 고대와 고전 시대의 전쟁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창 던지기를 능가했고, 심지어 적어도 어떤 곳에서는 활 ( 그리스 역사가 제노 폰에 의해 기원전 4 세기에 확인 된 지점)을 능가했습니다 . 고전 시대에는 종종 슬로건이나 에피 그램이 포함 된 납 탄환 (“끔찍한 선물!”)이 발사체로 사용되었습니다. 슬링은 고전 시대가 끝날 무렵 올드 월드에서 전쟁 무기로 사라 졌는데, 이는 주로 그것이 기원 한 부족 문화 의 실종으로 인해 사라졌습니다 . (반면 신세계에서는 아즈텍 인과 잉카인 모두 16 세기 스페인 정복자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는 슬링을 사용했습니다.) 그만큼 검 길고 날카로운 칼날의 장점은 실현되기 전에 고급 제련 및 주조 기술 을 기다려야했습니다 . 1500에 의해 기원전 절단 도끼는 낫 칼, 곡선 오목 블레이드와 직선 두꺼워 손잡이와 청동 검으로 발전했다. 그리스 무덤에서 길이가 3 피트 (1 미터)가 넘는 곧은 칼날을 가진 청동 검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이 길이는 청동의 구조적 능력을 초과했기 때문에이 검은 실용적인 무기가 아닙니다. 진지한 군사 도구 로서 검은 철 단조의 발전을 기다려야했으며 최초의 진정한 검은 기원전 1200 년경부터 시작되었습니다 . 고대와 고전 시대의 검은 처음에는 청동으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짧은 경향이 있었고 나중에는 철 갑옷을 뚫는 요청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비교적 짧았습니다. 고전적인 로마 칼의 칼날,글라디우스 는 약 2 피트 길이 였지만, 제국의 황혼기에 글라디우스는 야만인의 긴 베인 검인 스파 타에게 양보했습니다. 그만큼 활 활은 개념 상 단순했지만 매우 정교한 기술을 나타냅니다.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활은 양쪽 끝을 연결하는 활줄의 장력에 의해 약간 구부러진 나무 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활은 궁수의 무승부 힘을 위치 에너지 로 저장 한 다음이를 운동 에너지 로 활현 에 전달하여 화살에 속도와 살상력을 부여합니다. 활은 궁수가 등과 팔의 근육을 한 번의 움직임으로 생산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저장할 수 없었지만 저장된 에너지를 더 빠른 속도로 방출하여 팔의 고유 한 한계 를 극복했습니다 . 분명하지는 않지만 화살 기술의 정교함은 활의 기술과 일치했습니다. 활의 효과는 화살의 궤적 전체에 걸쳐 운동 에너지를 유지 한 다음 충돌시 살상력으로 변환 하는 화살의 효율성 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질량, 공기 역학적 항력, 화살의 안정성, 머리의 경도와 모양에 따라 달라졌 기 때문에 단순한 문제가 아니 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복잡한 미적분학에서 서로 관련이 있으며 활의 특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미적분학에서 가장 중요한 변수는 화살 무게와 활의 길이와 강성이었습니다. 같은 길이의 드로우와 사용 가능한 힘을 가정했을 때 궁수가 활에 저장할 수있는 총 위치 에너지의 양은 활의 길이에 따라 달라집니다. 즉, 활의 팔이 길수록 무승부에서 소비되는 작업 단위당 더 많은 에너지가 저장되므로 현과 화살에 더 많은 운동 에너지가 전달됩니다. 긴 활의 단점은 저장된 에너지가 현과 화살을 구동 할뿐만 아니라 활 자체의 질량을 가속시키는 역할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더 긴 활의 더 무거운 팔이 더 느리게 가속되기 때문에 더 긴 활은 더 낮은 속도로 현과 화살에 운동 에너지를 부여했습니다. 반면에 더 짧은 활은 무승부에서 소비되는 동일한 양의 작업에 대해 적은 에너지를 저장했지만 더 빠른 속도로 화살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능력을 통해이를 보완했습니다. 요컨대, 짧은 활은 화살에 더 적은 총 에너지를 전달했지만 더 빠른 속도로 전달했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최대 사거리는 짧고 뻣뻣한 활로 매우 가벼운 화살을 쏘고, 중거리에서 최대 사거리는 상대적으로 무거운 화살을 구동하는 긴 활에 의해 달성되었습니다.

최초의 우편은

최초의 우편은 무엇일까

우편 최초의 실용적인 철 갑옷은 우편물로 헬레니즘 시대에 등장했지만 로마 제국 시대에만 일반화되었습니다. (브론즈 메일은 합금의 강도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비실용적이었습니다.) 메일 또는 체인 메일은 일반적으로 직경이 0.5 인치 이하인 작은 철 고리로 만들어져 보호용 천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링은 원하는 보호 수준에 따라 다양한 복잡성의 패턴으로 함께 고정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조밀하고 겹치는 패턴으로 고정된 더 작고 가벼운 링은 더 가볍고 더 나은 보호를 의미합니다. 우편물 제작은 매우 노동 집약적이었습니다. 최초의 메일은 수작업으로 단조된 링크로 만들어졌으며 각각의 개별 링크는 함께 리벳이 붙어 있습니다. 나중에 갑옷 제작사들은 강화 철제 펀치를 사용하여 시트에서 고리를 자릅니다. 이로 인해 관련된 노동력이 줄어들었고, 따라서 우편물의 가장 오래된 증거는 기원전 3 세기에 지어진 그리스 조각과 프리즈에 묘사되어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보호는 상당히 오래되었을 수 있습니다 (켈트에서 기원할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그리스인의 우편 사용에 대해 알려진 것은 거의 없지만 로마 군단병은 lorica hamata , 아주 이른 날짜부터 메일 셔츠. 우편물은 매우 유연했으며 절단 및 관통 무기에 대한 보호 기능이 뛰어났습니다. 가장 큰 단점은 무게로 어깨와 허리에 매달리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또한 우편물 스트립은 가장자리에서 말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로마인들은 가죽 판에 우편 어깨 방어막을 묶어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 세기에서 CE 레지오넬라 메일 셔츠 방어 몸통 세그먼트 철에 방법을 준의 lorica segmentata. 철판 갑옷 일부 초기 단조 청동 갑옷은 기술적으로 판이었지만 lorica segmentata의 도입 은 실용적인 판금 갑옷의 대규모 생산을 예고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트라는 용어는 금속의 균일 한 두께를 의미하며 철만이 과도한 무게 없이 균일 한 두께로 합리적으로 효과적인 보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공화당 군단 원의 로리 카 하마 타가 허벅지 중간에 매달려있는 동안, 그의 황실 후계자의 로리 카 세그 멘 타타는 어깨와 몸통만 덮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고전적인 판금 갑옷은 스매싱과 강한 관통 타격에 대해 더 나은 보호를 제공하는 반면, 잘 만들어진 메일 셔츠는 몸의 더 많은 부분을 가려서 베기 타격과 미사일에 대한 더 나은 보호를 제공했습니다. 공격적인 무기 전쟁의 공격 기술의 개발 은 방어 무기처럼 기술 및 경제적 한계에 의해 제한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중요한 공격 무기는 널리 사용 가능했으며 고품질의 방어 장비는 거의 항상 엘리트에게 국한되었습니다. 그 결과 고대에 다양한 개별 공격 무기가 등장했을 것입니다. 고대 군사 기술의 가장 눈에 띄는 측면 중 하나는 개별 무기가 초기 공격 무기 개념의 형태와 수명을 획득 한 초기 날짜입니다. 고대의 무기 중 일부는 고전과 중세 시대에 실용적인 군사 도구로 사라지고 모두 수정되었지만 미늘창을 제외하고는 그리고 석궁 , 사실상 모든 중요한 화약 이전 무기는 고대에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만큼 도끼 청동의 강도에 대한 한계와 캐스팅의 어려움 hafting 은 처음에 도끼를 세 지점에서 손잡이로 절개하고 바인딩 또는 리벳으로 고정하는 비교적 넓은 블레이드로 제한했습니다. 하프 팅 문제가 심각해졌습니다. 장갑의 개선으로 인해 주로 절단보다는 피어싱을 위해 설계된 더 길고 좁은 블레이드가 필요했습니다. 이로 인해 손잡이가 도끼머리에 주조된 관형 구멍을 통과하는 소켓 축이 개발되었습니다. 구멍과 머리는 머리가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앞쪽에서 뒤쪽으로 가늘어졌습니다. 이 훨씬 더 강력한 하프 팅 기법은 금속 자체의 품질을 크게 향상했을 것입니다. 이러한 개발의 속도와 시기는 지역 기술 수준에 따라 장소마다 매우 다양했습니다. 수메르의 대장장이는 기원전 2500 년까지 좁은 피어싱 칼날이 달린 소켓 형 도끼머리를 주조하고 있었으며 , 1,000 년이 지난 지금도 이집트에서는 단순한 장붓구멍과 장붓구멍 하프 팅이 사용되었습니다. 그만큼 창 초기 인간은 아마도 불로 단련된 나무 창을 사용했을 것이지만, 사냥과 군사 무기가 구별되기 훨씬 전에 냅킨 돌의 창 머리가 사용되었습니다. 청동 선봉은 최첨단을 유지하기에 충분히 단단한 합금 개발을 밀접하게 따르고 있으며, 피어싱 도끼로 청동의 가장 초기의 중요한 군사 적용을 나타냅니다. Spearheads는 또한 기존의 패턴을 청동에서 철로 직접 외삽할 수 있었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초기에 군사적으로 중요한 철을 사용했습니다. hafting은 매우 다르지만, 3 천년의 청동 수메르의 기간 장식 기원전 고전의 잎 모양의 기간 장식에서 모양 만 소폭 차이가 그리스. 고대의 창은 비교적 짧고 일반적으로 전사의 키보다 작으며 일반적으로 한 손으로 휘도 릅니다. 방어구 및 기타 충격 전투 무기 (특히 검)가 향상됨에 따라 창 샤프트가 더 길어지고 창 사용이 더욱 전문화되었습니다. 그리스 호 플리트의 창은 길이가 약 2.7 미터였습니다. 마케도니아 사리 사는 알렉산더 정복 기간의 두 배였으며 헬레니즘 시대에는 약 21 피트 (6 미터 이상)까지 자랐습니다. 그만큼 던지는 창 투창 또는 던지는 창은 충격 전투 용으로 설계된 창보다 짧고 가볍고 머리가 더 작습니다. 자벨린과 스피어의 구별은 느리게 발달했지만 고전적으로 헤비 스피어는 자벨린과 분명하게 구별되었으며 특수한 자벨린 병력은 일반적으로 스커 미싱에 사용되었습니다. 던지는 줄은 때때로 샤프트 주위에 고리가 있고 던지는 사람의 손가락에 묶여 놓을 때 자벨린에 스핀을 부여합니다. 이 개선된 무기의 범위를 증가 관통 아마 정확성과 파워를 더 단단한 캐스트를 허용하여.

최초의 방어 무기

가장 처음의 방어 무기는 무엇일까

방어 무기 개별 방어 장비의 설계와 생산은 보호해야하는 인간 형태에 의해 제한되었습니다. 동시에 대장장이의 기술에 큰 부담을주었습니다. 보호해야 할 넓은 영역, 전투원이 짊어 질 수있는 무게 제한, 복잡한 윤곽 으로 금속을 단조하기의 어려움 , 지속적인 변화를 강제하기 위해 모든 비용이 음모되었습니다.방어 무기 기술은 거의 정적이 아니 었습니다. 처음에는 방어 무기가 앞장서면서 공격 무기와 방어 무기 사이의 고대 경쟁에 대한 증거가 있습니다. 기원전 3000 년경 메소포타미아의 대장장이들은 구리와 비소 청동으로 된 헬멧을 만드는 법을 배웠는데, 이는 의심 할 여지없이 잘 패딩 된 가죽 안감으로 착용했을 때 메이스의 공격적 이점을 크게 무력화 시켰습니다. 기원전 2500 년까지수메르 인들은 청동 창과 도끼 칼날과 함께 청동 헬멧을 만들고있었습니다. 헬멧에 대한 무기 제작자의 초기 반응은 충격 지점에 더 많은 힘을 집중시키는 타원형 형태로 머리를 캐스팅하여 메이스의 압착력을 높이는 것이 었습니다. 그리고 기술력이 높아짐에 따라 타원형 머리가 최첨단이되었고,이 과정에서 메이스는 도끼로 진화했습니다. 메이스와 헬멧의 경쟁은 역사를 통틀어 계속되는 공격과 방어 기술 간의 경쟁을 시작했습니다. 헬멧 헬멧은 갑옷 제작의 초기 초점 이었지만 가장 어려운 과제 중 하나였습니다. 단조 일체 머리 전체를 커버 할 수있는 금속 일체형 돔 것은 매우 어려웠다. 코린트 식 그리스 헬멧은 청동 조각으로 세 심하게 눈금이 매겨진 깊은 그릇 모양의 헬멧으로 청동 노동자 예술 의 기능적, 미적 정점을 상징했을 것입니다 . 많은 고전 그리스 청동 헬멧은 왕관 아래 솔기로 연결되었습니다. 아이언 헬멧은 아이언 메일의 진화를 따랐으며 그 자체가 정교하고 상대적으로 늦은 개발이었습니다. 1 세기의 제국에서 자신의 후계자 동안 초기 로마 공화국의 군인이 청동의 헬멧을 착용 CE는 철 중 하나를 착용했다. 이 주제에 대한 추가 정보 20 세기 국제 관계 : 전시의 과학과 기술 고대 그리스 문명 : 군사 기술 제 2 차 세계 대전 : 전쟁 기술, 1918 ~ 39 기술의 역사 : 군사 기술 전쟁의 법칙 : 무기 방패 방패는 전쟁에 사용되기 훨씬 전에 사냥에 사용되었고, 부분적으로는 방어에, 부분적으로는 스토킹 게임에서 은폐에 사용되었으며, 군사 방패는 사냥꾼과 목동의 방패에서 진화 한 것으로 보입니다. 방패 의 크기와 구성 은 사용자의 전술적 요구에 따라 크게 달라졌습니다. 일반적으로 방탄복의 보호 효과가 클수록 방패가 작아집니다. 비슷하게, 병사의 무기 의 범위가 길수록 방패는 작아집니다. 밀집된 진형으로 싸운 중보병 인 그리스 호 플리트는hoplon , 볼록한 원형 방패, 직경 약 90cm, 합성 목재와 청동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팔뚝을 통과하는 청동 끈과 주먹으로 잡을 수있을만큼 충분한 여유가있는 내부 테두리를 둘러싼 로프로 왼팔에 실었습니다. 4 세기에서 기원전 주로 싸웠다 로마 공화국의 군인 창 짧은와 함께 폐쇄 이후 제국 군인이, 동안, 타원형 방패를 수행 칼 의와 자신을 보호 직사각형의 방패 , 가죽의 큰 원통형 실드를 그의 몸의 대부분을 덮고있는 입히는 나무. 방탄복 덧대 진 의복, 그리고 아마도 딱딱한 가죽 갑옷이 가장자리가있는 금속 무기보다 우선했습니다. 그런 다음 비용이 많이 들더라도 작은 금속판을 주조하거나 단조하여 보호 복 위에 꿰매는 것은 논리적 인 단계 였습니다. 이것들은 화살, 창 또는 철퇴에 대한 진정한 보호를 제공했으며 부착을 위해 구멍이 뚫린 작은 비늘은 가장 단순한 헬멧보다 훨씬 덜 까다로운 기술적 과제였습니다. 청동의 규모, 패딩 원단의 뒷면에 함께 엮여 또는 놓은 중복의 갑옷은 잘 화보 증거 1500에 대한에서 메소포타미아, 팔레스타인, 이집트에서 매장 항목으로 표시됩니다 기원전 의 사용은 아마도 작은 엘리트로 제한하고 있지만. 청동 고전 시대에는 처음에는 두들겨 맞고 전사의 개별적인 형태로 주조 된 청동 흉갑이 중보병과 정예 기병들 사이에서 평범 해졌습니다. 아래쪽 다리를위한 방어구 인 경갑이 흉갑을 밀접하게 따라 갔다. 처음에 이것들은 청동 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일부 고전 그리스어 예는 미세한 공차로 주조되어 열리고 송아지에 스냅 될 수 있습니다. 팔뚝 용 완 갑과 스패츠를 닮은 발목 방어구와 같이 신체의 더 먼 부분에 대한 방어는 그리스 사원 헌납 식에 포함되었지만 야외 봉사에서는 일반적이지 않았습니다.청동은 철기 시대 까지 신체 방어를위한 가장 일반적인 금속이었습니다. 이는 철은 상대적으로 작은 빌릿으로 단조해야하는 반면, 확장 된 손 단조와 세심한 템퍼링없이 큰 조각으로 작업 할 수 있다는 사실의 결과입니다.

최초의 군대 무기

가장 처음의 군대 무기는 무엇일까

특수 전쟁 기술 에 대한 가장 초기의 증거 는 금속 가공에 대한 지식이 습득되기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돌기원전 8000 년경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여리고 성벽은 순전히 군사적 목적에 명백히 귀속 될 수있는 최초의 기술을 나타냅니다. 최소 4 미터 높이의이 벽은 망루로 뒷받침되거나 높이가 약 28 피트 인이 벽 은 인간 침입자로부터 정착지와 상수도 를 보호하기위한 것이 었습니다 . 여리고의 방어막이 세워졌을 때 인간은 이미 수천 년 동안 사냥 무기를 사용하고있었습니다. 최초의 석기 도구는 수십만 년 전이며 최초의 화살촉은 60,000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창 던지기 (atlatl), 단순한 활, 창 던지기, 새총과 같은 사냥 도구 는 심각한 군사적 잠재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의도적으로 공격용 무기로 설계된 최초의 도구 는 다음과 같습니다.백석기 시대 또는 초기 청동기 시대 의 철퇴 . 메이스는 손 모양을 한 단순한 돌로 뼈와 살을 부수고 타격의 속도와 힘을 높이기 위해 손잡이가 추가되었습니다. 돌을 손잡이에 끼우는 기술적 문제는 쉽게 해결되지 않았 음이 분명합니다. 잘 만들어진 철퇴는 오랫동안 그 수가 적었고, 대체로 챔피언과 통치자 만 사용했습니다. 이름으로 역사적 인물을 식별하는 최초의 알려진 비문은 왕 나 르메르, 약 3100에서 소형, 낮은 구호 슬레이트 조각 데이트의 팔레트에 BCE . 팔레트는 통일 된 이집트의 첫 번째 파라오 인 Menes를 묘사 하며, 메이스로 적의 이마를 의식적으로 부수고 있습니다. 의도적으로 설계된 공격 무기 로 메이스의 출현은 특수 군사 기술 의 의식적인 혁신 의 문을 열었습니다 . 3 천년의 중간에 의해 기원전 , 메이스 헤드는 처음 메소포타미아에서 다음 시리아, 팔레스타인, 이집트에서 구리의 존재 캐스트 있었다. 더 높은 밀도와 더 큰 파쇄 력을 제공 하는 구리 메이스 헤드 는 장식용 이외의 다른 용도로 금속을 가장 먼저 사용하는 중요한 용도 중 하나입니다. 귀금속에서 비금속까지 실용 주의자와 전쟁의 상징 사이의 구분선은 명확하고 분명한 적이 없었으며 ,이 선은 초기 무기 의 설계 및 건설 에서 특히 찾기가 어렵습니다 . 기능적 효과를 지시 하는 공학적 원리는 체계적인 방식으로 이해되지 않았지만 승패의 심리적 현실은 극명하게 드러났다. 그 결과 전쟁과 기술에 대한“비 과학적”접근 방식이되었고, 그 결과 물질은 기능적 가치만큼이나 신비 롭거나 마 법적 속성으로 추정되는만큼 군사 목적에 적용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상징주의와 유용성이 겹치는 것은 대장장이의 재료 선택에서 가장 분명합니다. 장신구와 의식 용 유물을 제외하고 금속 가공은 다른 경제적으로 중요한 추구보다 일찍 또는 더 일찍 무기 생산에 적용되었습니다. 귀한녹는 점이 낮고 가단성이 큰 금속이 먼저 가공되었습니다. 그 다음은 구리 (처음에는 순수하고 비소 또는 주석과 합금하여 청동을 생산하는 것)와 철입니다. 주목할만한 현상은 금,은, 일렉 트럼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금과 은의 합금)과 같은 부드럽고 희귀 한 금속으로 만든 무기류가 기계적으로 우수한 재료를 사용할 수있게 된 지 오래 전부터 지속되는 현상이었습니다. 기능적으로는 청동이나 구리보다 열등했지만 귀금속은 신비 롭거나 상징적 인 중요성으로 널리 평가되었으며 대장장이는 기능적으로 우수한 비금속의 작동을 마스터 한 후에도 오랫동안 계속해서 무기를 만들었습니다. 이 무기 중 일부는 분명히 의식적인 것이었지만 다른 경우에는 기능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예를 들어, 헬멧과 방탄복아마 실제 사용하도록했다 일렉 트럼,의, 2 층과 3 천년의 거슬러 올라가는 이집트와 메소포타미아의 매장에서 발견 된 기원전 . 고대와 고전 시대, c. 1,000 BCE -400 CE 고대 후기의 철 무기 출현부터 로마 멸망까지 전쟁을 벌이는 수단과 수행 방식은 그 시대에 놀라운 통일성을 부여한 많은 지속적인 특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통일성의 두드러진 특징은 개별 무기 설계의 연속성 , 수송 기술 의 상대적인 변화 부족 , 중보병의 지속적인 전술적 지배력이었습니다.아마도이 시대의 가장 강력한 기술적 특징 은 마력의 적용이 승리의 주요 요소가되었던 중세 시대 와 극명하게 대조되는 전술적 우위를 유지 한 인간 근육에 대한 강한 의존 이었을 것입니다. (이 지배적 인 특징에는 부분적이긴하지만 두 가지 주요 예외가있었습니다. 고전 시대 후기에 위대한 유라시아 대초원 에서 말 궁수들의 성공 과 기원전 4 세기의 결정적인 사용 이었습니다.필립 II 의 군대에 의한 충격 기병마케 돈 과 그의 아들 알렉산더 대왕 . 그러나,에서 파르티아 말 사수에 의해 로마 군대의 패배 Carrhae (53)의 서부 메소포타미아에서 기원전 지형 근거보다는 유럽의 핵심 내에서 어떤 근본적인 변화에 ecospheres 사이에 경계의 이동 단순히 표시 자체 생태계. 또한필립과 알렉산더의 충격 기병은 규칙을 증명할 정도로 드문 예외였다. 또한, 자신의 결단력은 마케도니아 보병 지골의 힘에 의해 가능하게되었다.)가 4 세기에 멸망 될 때까지 무거운 보병이 지배적 인 유럽의 군사 기관 남아 가전 충격 기갑 부대가 중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전쟁 시스템. 고전 기술자들은 효율적인 적용 방법을 개발하지 못했습니다. 동물 견인가장 발전된 지역의 농업 자원조차도 그 노력을 가치있게 만들만큼 강력한 말의 의미있는 숫자를 지원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수레는 무거워서 쉽게 부러졌고 말, 노새, 당나귀의 목 둘레 벨트는 동물의 기관과 목 정맥에 압력을 가하여 당길 수있는 양을 심하게 제한했습니다. 황소 용 요크-폴 하네스는 상대적으로 효율적이었고 황소는 무거운 짐을 당길 수 있었지만 매우 느 렸습니다. 반면에 인간 포터는 소비 된 음식 단위당 무게를 실은 짐마차만큼 효율적이었습니다. 따라서 이동성을위한 최선의 방법은 필수 식량, 텐트 및 장작과 같은 부피가 큰 품목을 운반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으로 짐을 묶는 동물을 제한하는 것이 었습니다. 반면에 군사 목적을위한 목재와 청동의 숙달은이 기간 동안에는 거의 달성되지 않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로마 군용 부츠 인 칼리가의 살아남은 패턴은 가죽 세공에서 똑같이 높은 수준의 장인 정신을 시사하고 있으며, 고전 선박에 표시되는 목공예의 기준은 후기 시대와 비교했을 때 거의 불가능할 정도로 높았습니다.

무인항공기 시스템

어떻게 무인항공기는 운항하는가

무인 항공기 (UAV) , 원격 제어 또는 원격 제어에 의해 자율적으로 유도되는 군용 항공기 로, 적 표적을 방해하거나 파괴하도록 설계된 센서, 표적 지정자, 공격 병기 또는 전자 송신기를 탑재합니다. 승무원, 생명 유지 시스템 및 유인 항공기의 설계 안전 요구 사항에 의해 방해받지 않는 UAV는 매우 효율적일 수 있으며 동등한 유인 시스템보다 훨씬 더 넓은 범위와 내구성을 제공합니다.UAV는 제 2 차 세계 대전 직후 수십 년 동안 많은 국가의 군대가 사용하는 표적 드론 및 원격 조종 차량 (RPV)의 후손입니다 . 현대 UAV는 1980 년대 초반 이스라엘 방위군 이 훈련 가능한 TV와 적외선 카메라가 장착 된 대형 모형 비행기와 유사한 소형 드론과 레이저 유도 탄약의 표적 지정자를 장착 한 중요한 무기 시스템 으로 데뷔했습니다 . 작고 조용한 엔진으로 감지 할 수 없게 된이 차량은 전장 감시 및 표적 지정에 효과적임이 입증 되었습니다.. 다른 군대는 이스라엘의 성공, 특히 초기 이스라엘 모델 중 일부를 구입하거나 라이센스하에 생산 한 미국에서 배웠습니다. 미국의 가장 중요한 전술 UAV (이 항공기 개발 동향을 대표하는 UAV)는MQ-1 Predator 는 1994 년에 처음으로 비행하고 다음 해에 취역했습니다. 길이 26 피트 8 인치 (8 미터)와 날개 폭이 41 피트 8 인치 (12.5 미터) 인 Predator는 푸셔 프로펠러를 구동하는 피스톤 엔진에 의해 구동됩니다 . 시속 130km로 비행하며 지구력은 24 시간입니다. 가시 광선 및 적외선 텔레비전 외에도 합성 조리개 레이더 와 수동 전자 센서를 탑재 하고 대전차 미사일도 탑재 할 수 있습니다. 제어 입력 및 센서 출력은 통신 위성을 통해 전송됩니다 . 더 크고 터보프롭으로 구동되는 Predator의 파생물 인MQ-9 Reaper 는 성능이 향상되었으며 더 큰 병기 부하를 전달합니다. Predator와 Reaper는 모두 이라크 와 아프가니스탄 의 분쟁에 사용되었으며 미국의 동맹국에 의해 구입되었습니다. 더 큰 UAV는 전략적 정찰에 사용됩니다. 이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미국입니다.RQ-4 글로벌 호크 하는 제트 44피트 (13m), 116 긴 피트 (35m)의 날개로 공예 -powered. Global Hawk는 시속 400 마일 (640km)의 순항 속도와 약 36 시간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사진, 레이더 및 전자 센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초소형 UAV (경우에 따라 수동 발사)는 지상 전투 유닛의 시야를 최전선 이상으로 확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 은 군용 항공기 : 무인 항공기를 참조하십시오 .운송 , 상품 및 사람의 장소 간 이동 및 그러한 이동을 수행하는 다양한 수단. 쾌적하고 안전하게 고속으로 장거리에 걸쳐 많은 양의 물품이나 많은 사람을 운송 할 수있는 능력과 필요성의 증가는 문명과 특히 기술 발전의 지표였습니다. 운송은 여러 기사에서 처리됩니다. 현대 교통 수단에 사용되는 주요 추진 유형에 대해서는 에너지 변환을 참조하십시오 . 군사용 운송 수단에 대해서는 군사 기술을 참조하십시오 . 교통 시스템이 의존 하는 엔지니어링 인프라 에 대해서는 도로 및 고속도로를 참조하십시오 . 다리 ; 운하 및 내륙 수로 ; 항구와 바다 작업 ; 등대 ; 터널 및 지하 굴착 . 법률 교통의 장소를, 참조 공기 법 ; 물품 운송; 해사 법 . 무기 , 적을 죽이거나 다치거나 쓰러 뜨리기 위해 전투에서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무기는손에 쥐고있는 충격 무기 (예 : 클럽 , 철퇴 또는 검) . 또한미사일 무기, 근육에 의해 동작 전력 (투창과 마찬가지로 슬링 및 활 화살표)합니다 (처럼 기계적 동력 석궁 및 투석기), 또는화 학력 ( 로켓 과 미사일 , 대포 , 소총 , 권총 과 같은 총 ). 무기는 운동 에너지 (총알처럼) 또는 화학 에너지 ( 폭탄 과 수류탄 처럼 )에 의해 파괴되는 일반 무기로 분류 될 수도 있습니다 . 인습적 범주 포함 핵 등 같은 무기 원자 폭탄 및 원자핵 폭탄 화학뿐만 아니라 무기 전쟁을그리고 생물학적 전쟁. 앞서 언급 한 모든 것은 공격 무기이지만 요새화, 갑옷, 헬멧과 같은 방어 수단도 무기로 간주되었습니다.